스캇) 여자들이 맛집 인스타 올리듯 똥싸고 똥이랑 같이 웃으며 인증샷을 찍는다면? 6 > 리얼딸감자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리얼딸감자게

헬카이브넷 이용약관 3, 4항에서 아동 청소년에 대한 모든 언급과 정보, 딥페이크 영상, 사진, 정보 공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금지된 컨텐츠 공유는 경고 없이 즉시 차단됩니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일본 스캇) 여자들이 맛집 인스타 올리듯 똥싸고 똥이랑 같이 웃으며 인증샷을 찍는다면? 6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8 박보영도봉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6-06-27 11:18 조회 549 댓글 33

본문

오늘 리뷰할 야동은 여자들이 똥싸고 자신의 똥과 셀카를 찍는 컨셉입니다. 제목은 良い自然便の世界, 좋은 자연배변의 세계이고 품번은 FF-272입니다.

첫번째 초록색 옷을 입은 여자. 똥에 아주 대놓고 옥수수가 박혀 있습니다. 아마 촬영할 때 좀더 꼴림포인트를 주기 위해 여자들이 옥수수 같이 소화가 잘 안되는 음식을 먹고 똥이랑 이렇게 섞여 나오게 하는 거 같습니다. 여자가 똥이랑 같이 환화게 웃으며 촬영 마무리.

두번째 여자. 양은 많지 않습니다. 더 쌀 수 없냐고 묻자 이제 똥이 안나온다고 합니다. 다음에 찍을 때는 똥이 좀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여자가 똥이랑 같이 특이한 포즈를 취하는 자세로 촬영 마무리.
추천0 비추천 2

댓글목록 33

JINMOONDG님의 댓글

no_profile 4 JINMOOND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 분야는 진짜 넘사네요 ㄷㄷ

아르마딜도님의 댓글

no_profile 1 아르마딜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역시 일본입니다 ㄷㄷ

gqehag님의 댓글

no_profile 5 gqeha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취존이요

두라야우라님의 댓글

no_profile 3 두라야우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츼향이 참..

안덕삼님의 댓글

no_profile 4 안덕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길거리 산책할때 대형견이 싼 똥같아요

허스키55님의 댓글

no_profile 4 허스키55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취향 존중합니다

Malin님의 댓글

no_profile 6 Mali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두번째 여자는 좀 부끄러워 하는것 같네요

mocksamon님의 댓글

no_profile 1 mocksamo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할말이 없네요..

짝사랑쟁이님의 댓글

no_profile 2 짝사랑쟁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런것도 취향타는건가?

deFly님의 댓글

no_profile 6 deFl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어우 보통이 아니네요

어렵다님의 댓글

no_profile 1 어렵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건 좀 힘드네요

km4432님의 댓글

no_profile 6 km4432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잘 봤습니다

GTX5님의 댓글

no_profile 1 GTX5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힘들긴 하다........

음매님의 댓글

no_profile 6 음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스캇 ㄷ

어더더님의 댓글

no_profile 1 어더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것도 먹는걸로 조절하는구나

Yuzuriha님의 댓글

no_profile 7 Yuzurih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으악 내눈 내눈

조개님의 댓글

no_profile 3 조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취향 존중합니다

dsaafq님의 댓글

no_profile 3 dsaafq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건 좀 힘드네

알파카님의 댓글

no_profile 11 알파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똥싸는걸도대체왜찍나요

killheel18cm님의 댓글

no_profile 1 killheel18c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응가는 보기가 힘드네요

세친님의 댓글

no_profile 5 세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모르겠네요

선돌군님의 댓글

no_profile 7 선돌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ㅎㅎ, 시리즈가 ㄱ기네요...

rld2525님의 댓글

no_profile 4 rld2525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힘내세요

루꾸꾸님의 댓글

no_profile 4 루꾸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biscia님의 댓글

no_profile 4 bisci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런게 돈이 되는걸까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no_profile 5 내가뭐냐고물으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이고 돈벌기

Zdxxx님의 댓글

no_profile 4 Zdxxx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보고 갑니다

FCLALA님의 댓글

no_profile 2 FCLAL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취향 존중합니다. 난 아직

Qhwlzlffj님의 댓글

no_profile 1 Qhwlzlffj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잘 보고 갑니다

오룡비룡방님의 댓글

no_profile 1 오룡비룡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확실히 스캇 게시물에는 댓글이 없네요

jaiiss님의 댓글

no_profile 1 jaiis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보기 좋아오ㆍ

jaiiss님의 댓글

no_profile 1 jaiis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냄새맡고싶네요

jaiiss님의 댓글

no_profile 1 jaiis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캬 좋네요

전체 11,4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다크모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