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등산 크루 모임 때문에 휴가 씀
페이지 정보

본문
한달에 한번 크루 전원 모여서 등산감
자전거 크루도 있는데 그것도 비슷하고
진짜 나이 먹고나니 운동 없이는 못살겠음
조금만 게을러져도 어디가 아파 ㅠㅠ
억울해서 미칠 지경 ㅠㅠ
전생에 무슨 죄라도 지었나?
큰병치레가 없는 걸 다행이라 여길 지경임
자전거 크루도 있는데 그것도 비슷하고
진짜 나이 먹고나니 운동 없이는 못살겠음
조금만 게을러져도 어디가 아파 ㅠㅠ
억울해서 미칠 지경 ㅠㅠ
전생에 무슨 죄라도 지었나?
큰병치레가 없는 걸 다행이라 여길 지경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