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게임 운영권을 파는 회사가 있다? 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조만간 오픈할 한국 온라인 게임, 솔인첸트라는 겜이 있음
근데 이젠 아주 별 거지같은 시스템을 팔아먹네
3가지의 신이 있고 가장 돈지랄 많이 한 유저들에게 신, 주신, 절대신 등등의 시스템 운영권을 팜
신은 자신이 있는 서버의 운영자가 되어버림. 자신의 서버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없애버리는게 가능하고
특정지역에 몰려있으면 그곳에 메테오를 투하해서 절멸시켜버림
절대신이 더 골때림. 절대신은 전체 서버를 관장하는데 유일하게 1명만 있음....
아마 100억은 투자해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이건 말 그대로 모든걸 다 할 수 있음. 캐릭터 초기화부터
업데이트 시점을 변경할 수도 있고 빼거나 넣을 권리까지 있음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유료상품 결정권까지 있음. ㅋㅋㅋ
이건 대놓고 한탕해먹고 서버 닫겠다는게 노골적으로 보여주네. 넷마블 겜 같은데
근데 이젠 아주 별 거지같은 시스템을 팔아먹네
3가지의 신이 있고 가장 돈지랄 많이 한 유저들에게 신, 주신, 절대신 등등의 시스템 운영권을 팜
신은 자신이 있는 서버의 운영자가 되어버림. 자신의 서버 몬스터를 소환하거나 없애버리는게 가능하고
특정지역에 몰려있으면 그곳에 메테오를 투하해서 절멸시켜버림
절대신이 더 골때림. 절대신은 전체 서버를 관장하는데 유일하게 1명만 있음....
아마 100억은 투자해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이건 말 그대로 모든걸 다 할 수 있음. 캐릭터 초기화부터
업데이트 시점을 변경할 수도 있고 빼거나 넣을 권리까지 있음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유료상품 결정권까지 있음. ㅋㅋㅋ
이건 대놓고 한탕해먹고 서버 닫겠다는게 노골적으로 보여주네. 넷마블 겜 같은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