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 새끼들 부러워 디지네
페이지 정보

본문
2026 월드컵
아시안 국가들이 선전이 아니라
전부다 좃나게 잘나가는중
지금까지 진팀이 없다.
좃밥 카타르 까지 막판인저리 타임 골....ㅋㅋ
어제한 좃밥대전 이란대 뉴질랜드
이번주 경기중 제일 잼있었다.
역시 쌈중에 쌈은 좃밥들끼리 눈감고 싸우는거야...ㅋㅋ
수비는 좃까라 마이싱 오로지 닥공....ㅋㅋ
결과는 2대2 ㅋㅋㅋ
옆나라 짱깨 새끼들은 졸라 부러워하고 이제 자기들은 아시아 3류팀이라면서
자학중.....
좀더 기다리면 다다음 월드컵 에서는 90개국 참가하게 해줄테니까
좀만 더 기달려라...
돈에 미친 피파가 니들을 그냥 두겠냐.....ㅋㅋㅋ
아시안 국가들이 선전이 아니라
전부다 좃나게 잘나가는중
지금까지 진팀이 없다.
좃밥 카타르 까지 막판인저리 타임 골....ㅋㅋ
어제한 좃밥대전 이란대 뉴질랜드
이번주 경기중 제일 잼있었다.
역시 쌈중에 쌈은 좃밥들끼리 눈감고 싸우는거야...ㅋㅋ
수비는 좃까라 마이싱 오로지 닥공....ㅋㅋ
결과는 2대2 ㅋㅋㅋ
옆나라 짱깨 새끼들은 졸라 부러워하고 이제 자기들은 아시아 3류팀이라면서
자학중.....
좀더 기다리면 다다음 월드컵 에서는 90개국 참가하게 해줄테니까
좀만 더 기달려라...
돈에 미친 피파가 니들을 그냥 두겠냐.....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onejoker님의 댓글
중국은 월드컵에 못나오는게 이해가 안가네 그 많은 인구 중에 축구잘하는 놈이 없나???




posterboard님의 댓글
웃긴게 축구는 주제파악 잘함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