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한국노조들은 칼든 강도와 다를게없다.
페이지 정보

본문
삼전 노조사태보고 기업들도 ㄹㅇ다들 무인화 결심했을거임.
그렇게 복지좋고 연봉좋은 삼성조차 기회만 있으면 칼들고 협박하는데
얼어죽을 상생이 필요한가?
그렇게 복지좋고 연봉좋은 삼성조차 기회만 있으면 칼들고 협박하는데
얼어죽을 상생이 필요한가?
추천2 비추천1
댓글목록






ExportLays님의 댓글
그 영향이 작지 않을건 분명한 듯 합니다.







novelhun님의 댓글
노봉법땜에 더 지랄난것도 있지
근데 트럼프는 빼야하지 않나
저 인간 지 아들을 통해서 한짓 보면 ㅋㅋ





OTTOOMOM님의 댓글
좆문대 새끼들 완장채우면 저 꼬라지 됨
존나 으쓱대는 표정봐라 ㅋㅋㅋ



TwinsFitghting님의 댓글
무노동 무임금



grapefruit님의 댓글
일론 머스크 연봉 0원인데 저거 보고 나보다 가난하다고 하는 사람 있음?
여긴 진짜 회사 안 다니는 애들만 있나





fhtmxmtlaqjf님의 댓글
노조가 하는 일이 머임 파업하는거 말고 본 적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