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닉이니 삼전이니 들어가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꿋꿋하게 예금에 돈 넣어서 이자 먹음
주변에 너무 안좋은 소리들을 많이 들어서
삼전이랑 하닉이 좋으면 거기 들어가면 되지
주식이라는 도박에 빠져서 단타하고 잡주 넣고 레버리지 땡기고
나도 그런 과열에 몰입할까봐 그냥 돈을 꽉 묶어둠
스스로를 믿을 수 없어
주변에 너무 안좋은 소리들을 많이 들어서
삼전이랑 하닉이 좋으면 거기 들어가면 되지
주식이라는 도박에 빠져서 단타하고 잡주 넣고 레버리지 땡기고
나도 그런 과열에 몰입할까봐 그냥 돈을 꽉 묶어둠
스스로를 믿을 수 없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llkasde님의 댓글
솔직히 망하면 안전자산 생각날듯


clean258님의 댓글
이제는 내려갈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