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켰다가 닫음
페이지 정보
본문
뭐 먹을지 고민하면서 겨우 배송비 맞춰서 담았는데
막상 시키려니까 배달비 아깝고해서
그냥 나가 먹으려고 옷챙겨입음 30분은 날린듯
막상 시키려니까 배달비 아깝고해서
그냥 나가 먹으려고 옷챙겨입음 30분은 날린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llkasde님의 댓글
아끼는게 몸도 좋고













sorksoek님의 댓글
배달비가 많이 아까움

flqjvnfwpfkem님의 댓글
배달비너무아까움


clean258님의 댓글
배달비가 비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