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국내주식은
페이지 정보
본문
나는 국내주식은 엔터쪽만삼 왜냐구 난 팬심으로 삼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포카는 솔직히 사면 탈덕할때 걍쓰레기지만
엔터주식은 탈덕할때 돈이 된다구.... +되었으면 개이득이징 1주정도 소액으로만 삼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 포카는 솔직히 사면 탈덕할때 걍쓰레기지만
엔터주식은 탈덕할때 돈이 된다구.... +되었으면 개이득이징 1주정도 소액으로만 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inATARA님의 댓글
그거 좋지 나머지 주식들은 다 망주야




sorksoek님의 댓글
스트레스 받을일 없겠음

clean258님의 댓글
팬심이라 멋잇네


peacemaker님의 댓글
주식은 뭐랄까 그냥 건드리기만 해도 무서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