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코인 이야기는 별로 없는 듯
페이지 정보
본문
삼전 닉스가 하루에 10%씩 왔다갔다 하는데
코인 따위를 할 이유가 없지
근데 앞으로도 코인은 안할 듯
코인 따위를 할 이유가 없지
근데 앞으로도 코인은 안할 듯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Linke2513님의 댓글
그냥 주식 단타지는게 더 도파민 터짐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