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자방 숫자에 익숙해져가고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 자방 숫자 쓸 때에는 확대해서 보고 온갖 난리를 쳐도 겨우 한번 될까 말까 했는데
이제는 답 없는 거 보내고 두번 이상 틀리면 보내고 그나마 잘보이는거 도전했더니
거의 한번 내지는 두번 만에 성공하는거 같음
시스템이 불친절하면 시스템을 바꿀수 있는게 아니라 나를 그 시스템에 맞추는거 같아서 서글픔 ㅎㅎ
도대체 언제가 되어야 시민권을 얻을지
이제는 답 없는 거 보내고 두번 이상 틀리면 보내고 그나마 잘보이는거 도전했더니
거의 한번 내지는 두번 만에 성공하는거 같음
시스템이 불친절하면 시스템을 바꿀수 있는게 아니라 나를 그 시스템에 맞추는거 같아서 서글픔 ㅎㅎ
도대체 언제가 되어야 시민권을 얻을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omato99님의 댓글
전 아직도 안보임 ㅋㅋ






Aokanand님의 댓글
저도 점점 적응되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