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게임 발매일까지 기다리는 건 참 슬퍼. 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내가 좋아하는 게임의 리메이크가 확정되고 내년에 드디어 나온다고 하더라.
나온 것 까지는 좋지만 예나 지금이나 발매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그 시간이 너무 길어!
내년까지 뭐 하면서 사냐~
나온 것 까지는 좋지만 예나 지금이나 발매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그 시간이 너무 길어!
내년까지 뭐 하면서 사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ll95ing님의 댓글
페르소나 4 리바이럴이 내년에 나온다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