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게노라 2기 애니 진짜 안 나오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판권사인 카도카와(KADOKAWA)가
오버로드나 리제로에 집중하고 있음
이번분기 다음분기 레제로 4기에 집중 중
2. 1기 때도 엄청나게 유명했던 살인적인 작업 난이도
3. 매드 하우스 자체가 속편 만들기를 엄청 기피함
4. 1기 완결을 3권에서 6권으로 갑자기 건너뛰는
바람에 리제로보다 수정하기 더 어려워져서
나온다해도 리제로 감독판처럼
처음부터 만들 수도 있음 ㄷㄷ
5. 참고로 작가님이 게으르다는 말이 있는데
그건 오해가 맞고 일러스트에 집필까지 본인이 전부 하고
9권 발매시점(2018~2022) 위암으로 3년 장기휴재였음
트레이싱 문제 자체는 작가님이 빠르게 사과하고
수정해서 무탈없이 극장판도 잘 나올 수 있었고
가장 큰 문제라면 작가님의 건강이랑 건강으로 인한
오랜 휴재 때문에 투자하기 애매한 상황이 되었다는거지
2기 나올 분량은 충분히 있는데
1. 1기 결말 부분 수정해서 다시 제작필요의 가능성
2. 작가님 언제 다시 쓰러질지 모름 > 투자 리스크
3. 오랜 휴재로 인한 인지도 하락
4. 이미 대부분의 제작사들의 스케줄이 꽉참
이런 이유들이 있겠네
개인적으로 극장판 제로의 6000년 전 대전쟁을
지브릴과 공백이 rts 가상현실게임으로 재현하는
7~8권의 내용이 애니로 나와주기를 가장 바라지만
그만큼 힘든 작업이 될거같아 나와주기만을 바랄뿐
나는 몸도 성치 않은데
지금 계속 연재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
댓글목록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그치 지금은 이미 제작중이거나
제작예정중인 것들도 너무 많아서
나는 원작 완결이라도 내주시면 감사하긴해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지금 그래도 많이 나아지셨는지 13권까지는 나왔더라고
무탈하시길 바랄뿐이야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도 2018년에 10권 내시고
3년동안 암투병하시고도 그 뒤에도 11권 내주시고
지금도 13권까지 내주시니 감사할 따름
제발 완결까지는 건강하시기를

토조바사라다이스키님의 댓글
2기 안나오는게 워낙 많아서.....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유녀전기도 2기 제작결정은 꽤 오래전에 났는데
올해 7월에 나온다고 하네 무려 9년 기달렸다...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지금도 여전히 기대중인 팬들이 있긴하지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나도 연재라도 완결까지 해주시면 좋겠어
요즘 건강 때문에 완결도 못내고 떠나시는
작가님들도 계셔서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진짜 제작사의 속편기피랑 작가님 건강상 문제가
겹쳐버린 탓에 너무 아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