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값은 앞으로 꾸준히 오를거임
페이지 정보

본문
어차피 하이엔드로 갈 애들은
컴 부품값 오르는거 크게 신경 안 쓸테니
신경 쓰이고 부담스러우면 적당히 중고 드래곤볼 하는게
현실적으로 최선일듯
컴 부품값 오르는거 크게 신경 안 쓸테니
신경 쓰이고 부담스러우면 적당히 중고 드래곤볼 하는게
현실적으로 최선일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점심메뉴고문관님의 댓글
드래곤볼도 부품값이 안오를때나 하는거지

lIlIIIll11llIIIIIl님의 댓글
당분간은 그렇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