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페이지 정보
본문
고인의 계좌 어쩌구는 어물쩡넘어가서
그러지 죽은 사람 재산 상속 절차 안 밟고 사용한거라 나중에 친족이 찌르면 좆같은 일 생기기도 함
사망신고만 안 하면 되지 식으로 인감 증명서 발부 해서 재산 처리하는거 전부 관련 기관이 고발하기도 하고 애초에 발부할 때 고발 대상이라고 안내해줌
그러지 죽은 사람 재산 상속 절차 안 밟고 사용한거라 나중에 친족이 찌르면 좆같은 일 생기기도 함
사망신고만 안 하면 되지 식으로 인감 증명서 발부 해서 재산 처리하는거 전부 관련 기관이 고발하기도 하고 애초에 발부할 때 고발 대상이라고 안내해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좋은 정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