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축구 지더라도 졌잘싸면 뭐라안함
페이지 정보
본문
멕시코전땐 이기혁 멍때리다가 김승규 진로 방해했지
김승규가 못쳐냈다고 뭐라할때 나는 김승규가아닌 이기혁 문제라고함
어차피 김승규가 펀칭을 하더라도 부딪히는 그 동선자체가 이기혁이 멍때린거라고
오늘도 전반에 김승규 슈퍼세이브 해서 망정이지 사실상 먹힌골이었음
홍명보 손흥민 선발 빼고 휘청이고 저질 전술인거도 맞는데
선수 개인 기량도 저질임
댓글목록








매월11일kfc님의 댓글
잡으려고 했으면 확실하게 콜했어야 함 나오라고 각 안나오면 펀칭 해야지


매월11일kfc님의 댓글의 댓글
수비수는 공 오는 자리에 있어야지 그걸 가지고 막지 뭔 소리야 그럼 거기 공간 그대로 놔둬? 공 오는데? 뒤에 사람 오는 거 콜 안해주면 모르지 그걸 어케 암


문차일드님의 댓글의 댓글
날조하는게아니고 애초애 진짜 멍때리다가 뒤늦게 어버버간거 쉴드치는게 개병신새끼지 ㅋㅋ 김민재는 똑똑해서 진작에 김승규 처리하라고 거리유지해줬는데 홍명보 오지게 까는데 그냥 선수기량 쓰레기임 콜타령 하는데 수비 시야가개쓰레기라 지가 늦게 발견하고 만약 그게 늦은타이밍인걸 인지했으면 지가 끝까지 쳐내서 막던지 뒤늦게 후다닥 가다가
김승규 펀칭안했다고 까대는게 쓰레기인거임 수비수가 애초에 그렇게 비키면 김승규가 펀칭했어도 부딪혀서 자멸인데 뭔 펀칭펀칭
동선자체가 펀칭하든 공을 잡든 어차피 그렇게 뒤늦은 허둥지둥으로 골키퍼 동선 막으면 어차피 점프타이밍에 부딪히는데





축협과fc코리아둘다적폐님의 댓글
오늘 전반은 애들 뛰질 않아서 해설들이 계속 지적함



x45erg21님의 댓글
오늘 결과는 너무 아쉽네요



clean258님의 댓글
내용이 조금 그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