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도 좋구만
페이지 정보

본문
한평생 가슴파로 살았는데
오늘 운동하면서 보니까 왜 엉덩이에 환장하는지 알것 같음
키는 작은데 엉덩이가 와.... 진짜 동그랗더라
작은데 동그라니까 눈 돌아가는거 참느라 고생함
오늘 운동하면서 보니까 왜 엉덩이에 환장하는지 알것 같음
키는 작은데 엉덩이가 와.... 진짜 동그랗더라
작은데 동그라니까 눈 돌아가는거 참느라 고생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lzhql0309님의 댓글의 댓글
센세... 이제야 깨닫습니다


ONEGAME님의 댓글
나도 약간 엉덩이가 더 좋아요


wlzhql0309님의 댓글의 댓글
현자들 많으시네 오늘


KKKiller님의 댓글
남들이 다 좋다고 하는건 다 이유가 있는것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