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살수록 새로운게 없다
페이지 정보
본문
왜 사람이 살면서 처음해보거나 안해본걸
느끼거나 성취할 때가 정말 좋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해보거나 감흥이 별로 없더라
왜 허무하지
느끼거나 성취할 때가 정말 좋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다해보거나 감흥이 별로 없더라
왜 허무하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ibopang님의 댓글
살만큼 사셨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