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환율은 안 떨어지냐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환율 너무 무섭다 1500 넘은지 한달이 됐다
너무 힘들고 무서워 환율 높으니까
주식이든 무역이든 이 쪽 종사자들은 가만히 있어도 손실10프로 정도 먹고 시작하네
너무 힘들고 무서워 환율 높으니까
주식이든 무역이든 이 쪽 종사자들은 가만히 있어도 손실10프로 정도 먹고 시작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pwoeialskdk님의 댓글
환율이 너무 높아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