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떨어지믄
페이지 정보
본문
최대한 핵을 가까이서 맞아야돼.
아님 살상 반경 아주 멀리 있던가....
안그럼 죽기를 바래면서 고통스럽게 살아남는다.
아님 몸의 dna가 파괴되믄서 생기는 모든 고통을
감내하믄서 죽어야됨...
괜시리 핵세권 어쩌구 하믄서
북에서 쏘믄 바로 죽는 서울 한복판에서
죽어야 된다는 소리가 나온게 아님.
아님 살상 반경 아주 멀리 있던가....
안그럼 죽기를 바래면서 고통스럽게 살아남는다.
아님 몸의 dna가 파괴되믄서 생기는 모든 고통을
감내하믄서 죽어야됨...
괜시리 핵세권 어쩌구 하믄서
북에서 쏘믄 바로 죽는 서울 한복판에서
죽어야 된다는 소리가 나온게 아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Verowogl님의 댓글
북한 핵 쏘려고 연료 넣기 시작하면 그즉시 폭격맞을텐데 뭔걱정이지 이건
미군이 우습게보임?

hellkaivmh님의 댓글
핵 진짜 무섭다

asdzxcxcz2님의 댓글
그냥 느끼지도 않고 가면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살아남는 게 지옥일 수도 있죠.

Terrypark님의 댓글
한방에 죽는게 오히려 더 좋음
어설프게 살아나면 방사능 중독으로
더 처참하게 살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