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는 좀 억울하겠다
페이지 정보
본문
중앙일보는 흑자였네, 그것도 13년 연속
jtbc가 다른 계열사들 물고 논개 무브 치는데 같이 말려들어갔어.
어쩌냐, 운 없긴한데 망할때는 같이 망해야지.
얘네가 진짜 힘든 게 언론사라 대기업들은 입찰도 못 들어옴 ㄷㄷㄷ
jtbc가 다른 계열사들 물고 논개 무브 치는데 같이 말려들어갔어.
어쩌냐, 운 없긴한데 망할때는 같이 망해야지.
얘네가 진짜 힘든 게 언론사라 대기업들은 입찰도 못 들어옴 ㄷㄷㄷ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sEHsl12님의 댓글
그렇게억울하진





cutulululu님의 댓글
역시 sk처럼 계열사를 잘 운영해야

tyuityui님의 댓글
같이 가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