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하자드 무서워서 껐다
페이지 정보
본문
고백: 사실 집 입구 들어와서 물건 뒤지기만 했음..
괴물들 촉수 끄트머리도 아직 못봄
1인칭이라서 존나 시야가 너무 좁네
hdr 켜놓고 해서 그런가 렉도 많이 걸려서
공포감이 2배임.. 내일 hdr 꺼놓고 다시 도전해봄
괴물들 촉수 끄트머리도 아직 못봄
1인칭이라서 존나 시야가 너무 좁네
hdr 켜놓고 해서 그런가 렉도 많이 걸려서
공포감이 2배임.. 내일 hdr 꺼놓고 다시 도전해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그런건안해서






고양이가너무조아님의 댓글
모-드를 깔아서 해보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