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와 검열은 니들 패시브임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이 곧 통제와 검열의 모든 시초격인
태초급 존재다
중국의 황금방패마저 모티브는 한국이였다 ㅋㅋㅋㅋㅋ
모든 국민에게 번호가 쥐어지며 관리하고
최초로 인터넷을 검열하고
아기공룡 둘리 같은 만화를 최초로 검열해서
조지려 한 나라도 한국이다 ㅋㅋㅋㅋ
사자가 고기 뜯어 먹는다고
불만 가지지 않듯이
한국이 검열 한다고 불만을 가지지 말거라
원래도 그랬으며 앞으로도 그럴뿐이다 ㅋㅋㅋㅋ
태초급 존재다
중국의 황금방패마저 모티브는 한국이였다 ㅋㅋㅋㅋㅋ
모든 국민에게 번호가 쥐어지며 관리하고
최초로 인터넷을 검열하고
아기공룡 둘리 같은 만화를 최초로 검열해서
조지려 한 나라도 한국이다 ㅋㅋㅋㅋ
사자가 고기 뜯어 먹는다고
불만 가지지 않듯이
한국이 검열 한다고 불만을 가지지 말거라
원래도 그랬으며 앞으로도 그럴뿐이다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Dndkso8s님의 댓글
아마도 갈듯





jameskim님의 댓글
우리나라가 확실히 통제 좋아함..








asdzxcxcz2님의 댓글
정말 헬조선이야

Terrypark님의 댓글
통제를 해야 정치적으로 이득이라서?



A8988625님의 댓글
말만 선진국이지 이건 뭐


yoshimura님의 댓글
한국자체가 뭐 출생부터 통제시작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