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 이후는 그냥 내 의견이니 깊게 듣지는 말고
페이지 정보
본문
애초에 저걸 수사할 인력도 없고 의미도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저게 재판으로 넘어간다고 한들 물리적으로 재판할 재판관들이
그냥 없다. 부족한 정도가 아니라 그냥 없음.
아무리 잡범이라도 한국 1심 판사들이 한명당 1년에 450건이 넘는
사건들을 맡고 있음.
아마 초반에 조금 반짝 하는 척하다 업무량으로 경찰선에서 죄다
불기소되는 전형적인 사문화 과정을 겪으면서
가끔 거물들이 거는 것들만 떼로 걸리게 될거다.
결론 : 그냥 니들 평소에 하던 대로 헛소리하면서 살면 저거 걸릴일이 없다
저게 재판으로 넘어간다고 한들 물리적으로 재판할 재판관들이
그냥 없다. 부족한 정도가 아니라 그냥 없음.
아무리 잡범이라도 한국 1심 판사들이 한명당 1년에 450건이 넘는
사건들을 맡고 있음.
아마 초반에 조금 반짝 하는 척하다 업무량으로 경찰선에서 죄다
불기소되는 전형적인 사문화 과정을 겪으면서
가끔 거물들이 거는 것들만 떼로 걸리게 될거다.
결론 : 그냥 니들 평소에 하던 대로 헛소리하면서 살면 저거 걸릴일이 없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언론탄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