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대책없아 뽑는데 한 10년뒤면 재앙 오겠네
페이지 정보
본문
여경들 현장 안나가려 기를 쓸테고 막상 나가도 범죄자 제압
못해서 피해자 보호나 가해자 체포는 커녕 오히려 도망다니고
피할듯.
그러고 절대 안그만두고 T/O만 터지겠지.
경찰과 소방은 남녀평등 이지랄이 아니라 능력으로 뽑아야지..
윗대가리들 진짜 미래일은 미래의 사람들이 알아서 하겠지
이 마인드니 진짜 대책없음.
못해서 피해자 보호나 가해자 체포는 커녕 오히려 도망다니고
피할듯.
그러고 절대 안그만두고 T/O만 터지겠지.
경찰과 소방은 남녀평등 이지랄이 아니라 능력으로 뽑아야지..
윗대가리들 진짜 미래일은 미래의 사람들이 알아서 하겠지
이 마인드니 진짜 대책없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용역업체 쓸지도 모르겠습니다




















clean258님의 댓글
대체 왜 이런 사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