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국장은 쓰레기가 맞음
페이지 정보

본문
코스피가 존나오르긴했는데 삼전닉스+관련회사들이 코스피 절반임.
다른주식은 오히려 떨어지기도함. 저번에 K배터리 ㅇㅈㄹ하던주식들
대기업빼고 죄다 지금 깡통차고있음.
다른주식은 오히려 떨어지기도함. 저번에 K배터리 ㅇㅈㄹ하던주식들
대기업빼고 죄다 지금 깡통차고있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llkasde님의 댓글
주식으로 돈 벌고 싶당

clean258님의 댓글
그냥 망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