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식은 어렵네.
페이지 정보

본문
반등해서 상승폭 늘려가길래.
아. 이제 상승반등하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밥 먹고 왔더니. 어?
상승폭 다 반납하고 어?
이게 구경하는 입장에서는 어. 어. 어~~하는거지.
내 돈 들어가면 진짜 피 마르는 건데.
아. 이제 상승반등하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밥 먹고 왔더니. 어?
상승폭 다 반납하고 어?
이게 구경하는 입장에서는 어. 어. 어~~하는거지.
내 돈 들어가면 진짜 피 마르는 건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orksoek님의 댓글
미래 좀 알고싶다

clean258님의 댓글
주식 너무 어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