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주식장의 방향성이 중구난방이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이럴땐 한달정도 투자를 쉬는것도 방법입니다.
와가리칠때는 시드머니 녹는거 순간이거든요.
쉬는게 돈버는겁니다.
와가리칠때는 시드머니 녹는거 순간이거든요.
쉬는게 돈버는겁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kthflmnbow님의 댓글
매일매일이 천당과 지옥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