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대로 된거 보기 힘든 음식
페이지 정보
본문
계란빵,, 요즘 계란빵이라고 파는거 보면
계란 위에 올라가 있고 맛도 뻑뻑해서
퇴화된 버전인데 제대로 된건 먹을만 했음;, 좀 비싸서 그렇지
서울 2호선 보면 파는데들 있었는데,, 지금은 사멸
계란 위에 올라가 있고 맛도 뻑뻑해서
퇴화된 버전인데 제대로 된건 먹을만 했음;, 좀 비싸서 그렇지
서울 2호선 보면 파는데들 있었는데,, 지금은 사멸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lackkkkk님의 댓글
난 맛있는데를 못먹어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