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좀 많이 지친다
페이지 정보
본문
그때 그냥 죽을걸 하는 생각 들 정도로
지금 좀 많이 지침
가족들은 날 나약하고 한심한놈으로 보고
직장은 사라지고
과거에 몰래 자X 시도 하려고 한 적 있는데
그냥 그때 죽을걸 그랬나 왜 기어코 살아서
이 꼬라지를 겪는건가 하면서 좀 많이 지친다
그냥 시골 야산 깊은곳에서 비닐이나
깔고 사람 안만나면서 살까도 고민되네
지금 좀 많이 지침
가족들은 날 나약하고 한심한놈으로 보고
직장은 사라지고
과거에 몰래 자X 시도 하려고 한 적 있는데
그냥 그때 죽을걸 그랬나 왜 기어코 살아서
이 꼬라지를 겪는건가 하면서 좀 많이 지친다
그냥 시골 야산 깊은곳에서 비닐이나
깔고 사람 안만나면서 살까도 고민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aaaaaaaaassssssssss님의 댓글
병원가. 널리고 널린게 신경정신과인데...
문턱 그렇게 안높으니까 한번정도는 가도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