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드컵 16강 진출못하면 진짜 망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16강 중개료도 아직 미납해서
월드컵인질로 세금으로 해달라고 할려고했는데
32강도 위험하니 이제 돈달라는 이야기도못하게됨.
JTBC망하라고 명보햄도 축구 설렁설렁한거다.
설마 그게 전력이었겠음??
월드컵인질로 세금으로 해달라고 할려고했는데
32강도 위험하니 이제 돈달라는 이야기도못하게됨.
JTBC망하라고 명보햄도 축구 설렁설렁한거다.
설마 그게 전력이었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mfhwutm님의 댓글
지금 32강 이집트랑 붙으려고 졌다라는 의혹 퍼지는중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