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전 무승부 나오면 최악인데요
페이지 정보
본문
경우의 수중 쉬운 조건이었죠
이걸 비긴다면 암울해집니다
말 그대로 도박 걸어야 합니다
콩고, 가나, 오스트리아, 이집트 등
이걸 비긴다면 암울해집니다
말 그대로 도박 걸어야 합니다
콩고, 가나, 오스트리아, 이집트 등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전아무것도몰라요님의 댓글
떨어지는게 낫다니깐..?
32강 가봤자 뭐 달라질 것도 없는데


ckdcjs1811님의 댓글
무승부 나오면 둘다 올라간다고 하는데 당연히 무승부 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