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 냉면은 상류층들은 갖은 양념 버무려서 먹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자칭 평양냉면 근본주의자들은
양념 살 돈이 없어서 아무 맛 없는 국물을 그냥 먹던 하층민들의 방식을 치켜세우며
이게 진정한 평양냉면이다 이러고 있음
돈 없어서 밍밍하게 먹는걸 근본이라고 추앙하는 수준ㅋ
양념 살 돈이 없어서 아무 맛 없는 국물을 그냥 먹던 하층민들의 방식을 치켜세우며
이게 진정한 평양냉면이다 이러고 있음
돈 없어서 밍밍하게 먹는걸 근본이라고 추앙하는 수준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