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한국에서는 대부분 좋아하죠?
페이지 정보
본문
손흥민 한국에서는 대부분 좋아하죠?
개인적으로는 탁구치지마 때문에 별로인데
친구한테 얘기했다가 개 까였음
어디 농구 게시판에서는 싫어하는 사람 있는곳도 있던데 낙태 얘기도 막 하면서
개인적으로는 탁구치지마 때문에 별로인데
친구한테 얘기했다가 개 까였음
어디 농구 게시판에서는 싫어하는 사람 있는곳도 있던데 낙태 얘기도 막 하면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ㅤㅤㅤㅤㅤ닉네임공백불가님의 댓글
난모르겠당

asdzxcxcz2님의 댓글
대단한 선수가 맞지.





Verowogl님의 댓글
좋아하는사람 7할에 안좋아하는사람 3할은 될듯
일반인들은 대부분 좋아하고 좀 아는사람들은 싫어하고 ㅋㅋㅋ

hellkaivmh님의 댓글
손흥민 대단한 선수임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좋아하는 사람이 많죠.








sorksoek님의 댓글
대부분 좋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