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김치찌개 자주먹는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집에 김치가 엄청 많은데
만들기 귀찮아서 안하던거
그냥 김치에 고기만넣고 끓였는데
존맛이길래 하루에 한번은 먹는듯
만들기 귀찮아서 안하던거
그냥 김치에 고기만넣고 끓였는데
존맛이길래 하루에 한번은 먹는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형부손빼남편왔어님의 댓글
나트륨과다 ㅋㅋㅋ




ghsEHsl12님의 댓글
개맛잇지 김찌









고양이가너무조아님의 댓글
김치찌개 맛있죠




cutulululu님의 댓글
질리면 라면사리 넣어 먹어면 2배로 맛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