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요리중에 어느게 더 맛있나
페이지 정보
본문
나는 출장때문에 중국에 많이간다
가면 동파육계열 음식을 많이 먹는데
동파육 홍소육 궁보계정 탕초리육등
솔직히 전부 간이 세거나 향신료범벅이다
특히 팔각 정향 육두 마라향 이건 너무진하면
식욕이 떨어진다
생선요리는 거의 안먹는다 비린내를 싫어하는데
중국쪽은 특히 더 심해서 역할정도 일때도 있다
중국가본 친구들은 어떤 요리를 먹는지 궁금하다
가면 동파육계열 음식을 많이 먹는데
동파육 홍소육 궁보계정 탕초리육등
솔직히 전부 간이 세거나 향신료범벅이다
특히 팔각 정향 육두 마라향 이건 너무진하면
식욕이 떨어진다
생선요리는 거의 안먹는다 비린내를 싫어하는데
중국쪽은 특히 더 심해서 역할정도 일때도 있다
중국가본 친구들은 어떤 요리를 먹는지 궁금하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msmpeople님의 댓글
돼지고기 조아용






trooooooll님의 댓글
중국본토는 향신료 많이 쌘가보네

x45erg21님의 댓글
익숙한 동파육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