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이랑 폰 연결해서 겜 돌리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그냥 변덕으로 폰이랑 컴 연결해서 미러링 기능으로
모바겜을 컴으로도 돌리고 해보고 있다
감상)
1. 아무래도 무선 미러링이다 보니까 은근 딜레이가 좀 있다
2. 격렬한 전투 파트에서는 화질이 다소 깨진다
3. 굳이 게임이 아니라 영상 보기도 다소 화질이 떨어진다
모바겜을 컴으로도 돌리고 해보고 있다
감상)
1. 아무래도 무선 미러링이다 보니까 은근 딜레이가 좀 있다
2. 격렬한 전투 파트에서는 화질이 다소 깨진다
3. 굳이 게임이 아니라 영상 보기도 다소 화질이 떨어진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