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는 사실 차트주식하기에 굉장히 안좋은 앱임
페이지 정보

본문
차트가 엉망이다~ 오차도 심하고 기능미지원도 많고
상세지표 보기도 매우불편함. 다른 전통적인 거래앱만 못해.
거기다 수수료도 제법 많이비싸다.
모든게 구린데 딱 세가지가 좋음.
일단 속도가 빠른편이고(느려터진 증권사앱에 비하면 천사)
차트가 원숭이 어린이도 매수매도 할만큼 단순해서 신규유입이 많고.
커뮤니티기능임. 난 댓글 안쓰는데 인간지표로 이만한곳이 없음
실시간으로 원숭이들 지표가 보이니까 낄낄빠빠하기좋음
상세지표 보기도 매우불편함. 다른 전통적인 거래앱만 못해.
거기다 수수료도 제법 많이비싸다.
모든게 구린데 딱 세가지가 좋음.
일단 속도가 빠른편이고(느려터진 증권사앱에 비하면 천사)
차트가 원숭이 어린이도 매수매도 할만큼 단순해서 신규유입이 많고.
커뮤니티기능임. 난 댓글 안쓰는데 인간지표로 이만한곳이 없음
실시간으로 원숭이들 지표가 보이니까 낄낄빠빠하기좋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요즘은 HTS쓰는 시대가 아니지
MTS가 간편해서 사소한거 신경안쓰면 그게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