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도 전기세
페이지 정보

본문
오지게 나올거 생각하면
정수리가 어지럽구만 이거
미래의 나야 힘내 줄 수 있지?
정수리가 어지럽구만 이거
미래의 나야 힘내 줄 수 있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내가하늘에서겠다님의 댓글
여름전기세보다 겨울 가스비가 미치겠음


ghfkddlekdy님의 댓글
난방비가 더 비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