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머리를 썼네
페이지 정보
본문
국민들에게 혜택을 주겠다면서
갖고 있던 재고를 몽땅 떨이하네.
마케팅 방법이 좋아서 다 팔릴 듯...
갖고 있던 재고를 몽땅 떨이하네.
마케팅 방법이 좋아서 다 팔릴 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htjfrhvk님의 댓글
그냥 주면 배임이 되지







zmfkdfkd1님의 댓글
이렇게 재고도 정리하고 이미지도 챙기고 일석이조인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