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형 ai의 발전이 지금 무시무시함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챗지피티나 제미나이도 꽤 정밀한 소통이 되는데 이게 걸음마수준임.
1년만 지나도 비교도 안되게 올라갈거고 3년쯤뒤에는 사람하고 대화하는것에 비해 큰 위화감을 못느낄수준까지 올라갈거임.
컨텐츠와 현실감넘치는 소통을 중시하는 스트리머라면 모를까 마이크와 아바타만 있으면 여캠정도는 찜 쪄먹지.
1년만 지나도 비교도 안되게 올라갈거고 3년쯤뒤에는 사람하고 대화하는것에 비해 큰 위화감을 못느낄수준까지 올라갈거임.
컨텐츠와 현실감넘치는 소통을 중시하는 스트리머라면 모를까 마이크와 아바타만 있으면 여캠정도는 찜 쪄먹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