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집이 이게 문제야
페이지 정보
본문
관리 사무소 바쁘면 전등 나간거조차
몇 일 기다려야하는게 저기시하네
천장 일체형이라 직접 뜯어서 갈아끼울 수도 없고 답답하네
몇 일 기다려야하는게 저기시하네
천장 일체형이라 직접 뜯어서 갈아끼울 수도 없고 답답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