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오면 주식 이야기 하는 것이 ..
페이지 정보
본문
주식투자로 맨땅에 헤딩 졸 해봄 ㅋㅋㅋ
1년에 거래세만 몇천만 내고 ㅋㅋㅋ
그러면서 배움... 진짜 졸 해봄...
1년에 거래세만 몇천만 내고 ㅋㅋㅋ
그러면서 배움... 진짜 졸 해봄...
추천0 비추천3
댓글목록

Gyujbbff님의 댓글
주식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