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햄버거는....
페이지 정보

본문
어... 하와이언 피자만 해도 버거운데,
이건 좀... 많이 힘든데?
음... 일단 난 안먹을꺼 같음.
이건 좀... 많이 힘든데?
음... 일단 난 안먹을꺼 같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kjfskjf님의 댓글
브랜드가 어디지 찾아봐야겠네요





ghfkddlekdy님의 댓글
진짜 무거워 보임




awesdh12님의 댓글
저 버거번 맛있어 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