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생이 운 나쁘다는 얘기 있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태어난 해 2002 월드컵 4강 갔는데 갓난애기 때여서 기억못함
초1인 2009년 2학기 때 신종플루 터짐
초6인 2014년 세월호 때문에 수학여행 취소나 연기 됨
고 3 된 2020년 코로나 터짐 이게 대학 때까지 이어짐
이정도면 어느정도 운 나쁜 세대이긴함
초1인 2009년 2학기 때 신종플루 터짐
초6인 2014년 세월호 때문에 수학여행 취소나 연기 됨
고 3 된 2020년 코로나 터짐 이게 대학 때까지 이어짐
이정도면 어느정도 운 나쁜 세대이긴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