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주식을 좀 이제 슬슬 줄여나가야 될거 같긴 한데
페이지 정보
본문
이게 생각만 이렇게하고 막상 손은 잘 안간단 말이죠
이러다가 또 어영부영 시간 흘러 후회 할거 같은데
참 손이 안가네요
어떻게든 보유 주식들을 정리하든 해야 되는데
이러다가 또 어영부영 시간 흘러 후회 할거 같은데
참 손이 안가네요
어떻게든 보유 주식들을 정리하든 해야 되는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