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국장 안함....
페이지 정보
본문
정보가 너무 많아서 하기가 싫음
상승장에는 다들 얼마간다 이러고
하락장에는 다들 얼마간다 이러고
쓸데없는정보도 많아서ㄹㅇ 어지러움...
상승장에는 다들 얼마간다 이러고
하락장에는 다들 얼마간다 이러고
쓸데없는정보도 많아서ㄹㅇ 어지러움...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czxczxcxzc님의 댓글
지수만 따라가는것도 벅차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