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회사 후임 존나 답답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입사한지 한 9개월 정도 된 후임이 있는데
평소에 같이 일할 때는 얘도 빠릿빠릿해 보이고 문제 없었는데
어제 갑자기 부장이 잠깐 얘기 좀 하자 그러더니
그 후임 새끼가 나하고 일하면서 불만이 있었던 거를 여태까지 부장한테 가서 직접 고자질하고 있던 거였음
나는 진짜로 괴롭힌 것도 없고 잘해 줬는데 일단 들어보니까
뭐 같이 KTX 타고 출장을 갔는데 옆자리에 바로 앉아서 가서 불편했다, 차를 타고 출장을 갔는데 내가 얘보다 1시간 더 운전했다, 내가 한 번은 깜빡하고 업무 관련 문서를 한 페이지를 잊어 먹었는데 그것 때문에 곤란했다
뭐 이런 걸 다 부장한테 가서 꼰질렀음
부정이 처음에는 자기도 이딴 걸 가져와서 그래서 따로 얘기 안 했는데 계속 이런 거 말하는 거 알고는 있으라고 그러더라
수습 기간 끝나고 이 새끼 사수 인사 평가는 내가 좋은 말 못 써줄듯
평소에 같이 일할 때는 얘도 빠릿빠릿해 보이고 문제 없었는데
어제 갑자기 부장이 잠깐 얘기 좀 하자 그러더니
그 후임 새끼가 나하고 일하면서 불만이 있었던 거를 여태까지 부장한테 가서 직접 고자질하고 있던 거였음
나는 진짜로 괴롭힌 것도 없고 잘해 줬는데 일단 들어보니까
뭐 같이 KTX 타고 출장을 갔는데 옆자리에 바로 앉아서 가서 불편했다, 차를 타고 출장을 갔는데 내가 얘보다 1시간 더 운전했다, 내가 한 번은 깜빡하고 업무 관련 문서를 한 페이지를 잊어 먹었는데 그것 때문에 곤란했다
뭐 이런 걸 다 부장한테 가서 꼰질렀음
부정이 처음에는 자기도 이딴 걸 가져와서 그래서 따로 얘기 안 했는데 계속 이런 거 말하는 거 알고는 있으라고 그러더라
수습 기간 끝나고 이 새끼 사수 인사 평가는 내가 좋은 말 못 써줄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kaksqhfrj님의 댓글
와... 저런걸 일러?? 초딩인가?

ashfjgtyyj님의 댓글
그걸왜일러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