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에 일하러 나가야함. 글고
페이지 정보
본문
엄마는 일어나면 무조건 생활비달라고 제촉하거나 아니면 나가서살라고 화낼게 뻔하니
그냥 엄마가 일어날 6시 이전엔 미리 일어나놓고 출근버스 타야지.
그리고 해당 일 마치고 또 야간으로 다른 물류센터 일하러 먼여정을 떠나야지.
그냥 엄마가 일어날 6시 이전엔 미리 일어나놓고 출근버스 타야지.
그리고 해당 일 마치고 또 야간으로 다른 물류센터 일하러 먼여정을 떠나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당직 뛰는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