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꽌시를 넘어 평요우가 되는법
페이지 정보
본문
중국에 친한 동생이 있다 흔이 말하는
꽌시를 넘어서 평요우라고 부를정도
대략 10년정도 얼굴본 사람이다
꽌시에서 평요우로 진화된것은
이분어머니가 작은 음식점을한다
중국사람상대로는 그럭저럭 매상을 올리는데
외국인들에게는 장사가 안된다
출장가면 자주가서 먹지만 내 입맛에도
솔직히 별로다 향과 맛이 너무 진해서
몇입 먹지도 못한다 내생각에는 살짝 덜익어 보이는데도
현지 사람들에게는 아주 잘익었다고 한다
메뉴판에 종류만해도 20개가 넘는다
쓸대없는 재료 낭비가 심하다 남은 재료는 집에서 소비한다고
해도 너무 하다싶어서 작은 솔루션을 해준적있다
국물국수 2종 볶음 국수 2종 조림고기 2종 해산물 요리 2종 튀김요리 2종
볶음밥 3종 탕요리 2종 볶음요리 2종 이렇게만 하고 중국인과 외국인 입맛에 따라서
중국인은 그대로하고 외국인은 향신료를 1/3 줄여서 사용하라고 했다
밑반찬도 단무지무침 꽈리고추멸치볶음 중국짠지2종 이렇게 하라고 했다
너무 난잡하고 외국애들이 너희 입맛에 못 맟추니 이렇게 하면서 여유되면
가짓수 늘리고 위생하고 조리 익힘을 확실히 하라고했다
외국인이 가는데만 가는거는 그나마 먹을만해서 가는거지 맛있어서 가는게
아니다라고 했음 실제로 우리 회사 출장가는 기술자들이 매번 가는식당만감
다른곳을 도전하려해도 음식이 뭔지도 모르고 잘못가면 배알이 하는곳이 너무 많음
생각보다 덜익은 음식이 많음
꽌시를 넘어서 평요우라고 부를정도
대략 10년정도 얼굴본 사람이다
꽌시에서 평요우로 진화된것은
이분어머니가 작은 음식점을한다
중국사람상대로는 그럭저럭 매상을 올리는데
외국인들에게는 장사가 안된다
출장가면 자주가서 먹지만 내 입맛에도
솔직히 별로다 향과 맛이 너무 진해서
몇입 먹지도 못한다 내생각에는 살짝 덜익어 보이는데도
현지 사람들에게는 아주 잘익었다고 한다
메뉴판에 종류만해도 20개가 넘는다
쓸대없는 재료 낭비가 심하다 남은 재료는 집에서 소비한다고
해도 너무 하다싶어서 작은 솔루션을 해준적있다
국물국수 2종 볶음 국수 2종 조림고기 2종 해산물 요리 2종 튀김요리 2종
볶음밥 3종 탕요리 2종 볶음요리 2종 이렇게만 하고 중국인과 외국인 입맛에 따라서
중국인은 그대로하고 외국인은 향신료를 1/3 줄여서 사용하라고 했다
밑반찬도 단무지무침 꽈리고추멸치볶음 중국짠지2종 이렇게 하라고 했다
너무 난잡하고 외국애들이 너희 입맛에 못 맟추니 이렇게 하면서 여유되면
가짓수 늘리고 위생하고 조리 익힘을 확실히 하라고했다
외국인이 가는데만 가는거는 그나마 먹을만해서 가는거지 맛있어서 가는게
아니다라고 했음 실제로 우리 회사 출장가는 기술자들이 매번 가는식당만감
다른곳을 도전하려해도 음식이 뭔지도 모르고 잘못가면 배알이 하는곳이 너무 많음
생각보다 덜익은 음식이 많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꽌시 미개하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