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월드컵 중계 못본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JTBC에서 파산으로 32강 중계에 대한 권리금 지급이
안된 상태라 최악의 경우 32강부터 중계못할수도 았다는
뉴스가 나오더만.
JTBC는 해결 가능하다는데...파산인 상태라 뭔가 불안불안.
까딱하면 월드컵 불법사이트에서 봐야할수도.
안된 상태라 최악의 경우 32강부터 중계못할수도 았다는
뉴스가 나오더만.
JTBC는 해결 가능하다는데...파산인 상태라 뭔가 불안불안.
까딱하면 월드컵 불법사이트에서 봐야할수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KBS 에서 볼수 없나요


















clean258님의 댓글
그럼 이제 어디서 보지?

